메이플스토리/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어린이날 1일차 우리들은 자란다 정답 공유 + 블루밍 코인

기혁00 2021. 5. 3. 12: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이벤트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음악 힌트만 알고싶으신 분들은 컨트롤+F를 누르셔서 "음악 힌트 정답"을 검색하시면 중간에 있습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부터 5월 9일 까지네요 

보상은 매일 300개, 마지막 날에는 블루밍 플라워 교환권을 주네요

 

 

먼저 별을 클릭하면 어린이날 이벤트가 보이실겁니다. 클릭하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날짜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5월 9일까지, 하루 한 번 이니까 5월 7일까지는 시작하셔야 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네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1일차 보상 블루밍 코인 300개 

2일차 보상 블루밍 코인300개 

3일차 보상 블루밍 코인 300개 + 블루밍 플라워 교환권 

이벤트로 주는 코인을 받기 위해선 오늘의 블루밍 코인을 다 모아야 된다고 하네요.

바로 모으러 가줍니다. 

제가 사냥하는 중단3입니다.

사냥하는동안 룬도 까주고요.

불늑도 들어가줍니다. 

 

300개를 다 모았습니다. 

300개를 다 모으면 바람의 음악 주머니를 줍니다. 이걸 힌트를 주는 특정 맵에 가서 클릭하시면 보상을 줍니다. 

 

음악 힌트 정답

음악 힌트는 총 10개구요

고래의~ 가 나오면 노틸러스

한 꼬마~ 가 나오면 페리온 

어린시절~ 이 나오면 루디브리엄

지친 몸과 마음~ 이 나오면 백초마을

별이 반짝~ 이 나오면 마가티아

작고 귀여운 요정들이~ 가 나오면 엘리니아

나무 속에 ~가 나오면 엘리니아 마법사 협회

봄은 노래하지만~ 이 나오면 에우렐

미녀와 날개가~ 가 나오면 에레브로가서

바람의 음악 주머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한 꼬마~ 가 나왔네요

바람의 음악 주머니를 여기서 클릭하니까 정답 맵에 가서 클릭하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제 정답맵인 페리온으로 가서 바람의 음악 주머니를 클릭해줍니다. 

 

오 정답이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이러면서 코인 300개를 획득하게 됩니다. 

수령하려는 캐릭으로 수령한다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일차 정답

 

메이플스토리 어린이날 2일차 우리들은 자란다 정답 공유 + 블루밍 코인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오늘은 좀 빠르게 2일차 정답을 가져왔습니다. 음악 힌트만 알고싶으신 분들은 컨트롤+F를 누르셔서 "음악 힌트 정답"을 검색하시면 중간에 있습니다! 오늘도 300개를 모

kihyuk1569.tistory.com

3일차 정답

 

메이플스토리 어린이날 3일차 우리들은 자란~다 정답 공유 + 블루밍 코인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3일차 미션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보시겠습니다. 오늘도 정답만을 필요로 하시는 분은 컨트롤+F "음악 힌트 정답" 을 검색 후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kihyuk1569.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