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보 공유

카카오 애드핏 연동 하는 방법! - KakaoAdFit

기혁00 2021. 5. 22. 22: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드디어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났네요.

그 동안 블로그를 봐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카카오 애드핏의 경우 블로그를 개설한 지 한 달이 지나야 연동 할 수 있어서 이제야 연동을 했는데요!

보시면 제가 4월 19일 오후 6시 2분에 블로그를 만들었기 때문에 5월 19일 6시 3분부터 블로그 개설일 30/30

기준을 만족하게 됩니다.

ㅏㄴ

말씀드린 대로 블로그 기준일 30/30일을 만족 하여서 AdFit 광고 연동하기 버튼이 활성화 된 것이 보이네요

클릭해줍니다.

 

카카오 로그인 하라고 나오네요 로그인을 해줍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면 되네요.

로그인을 하면 카카오 애드핏 회원가입 절차가 진행됩니다 밑으로 슥슥 내리면 약관에 동의합니다.

가 있습니다. 체크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기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도 인증 해주고요.

 

그러면 이제 회원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이러면 바로 연동이 되는 줄 알았는데 심사를 진행 중 이라고 나오네요

심사가 3~5일 정도 소요 된다고 나와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다음 날 오후에 승인이 났네요!

 

여기까지 한 달 지난 기념으로 카카오 애드핏 연동해보기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