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블

레드버블을 이용한 부업 1일차

기혁00 2021. 4. 23. 14: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저는 이제 충분히 연습 했다고 생각해서 레드버블을 이용해서 본격적으로 매일 디자인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거나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캔바를 이용해 디자인 하는 과정입니다. 오늘은 이런 배경이 마음에 드네요.

다음은 배경 꾸미는 과정인데 Weekend 라는 이름으로 빙글빙글 도는 디자인이 있더라구요. 괜찮은 것 같아서 넣고 넣었습니다.

 

디자인을 마치고 다운로드 하니 이런 식으로 나오네요 

오늘은 디자인을 2개를 했는데요. 다음 디자인은 아래와 같은 배경으로 선택했습니다.

 

이 배경은 우주의 모습을 닮은 것 같아서 연상되는 단어 Big Bang을 텍스트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캔바 디자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레드버블에 디자인을 올리고 마음에 드는 색깔로 수정하는 작업을 거치니 이런 디자인들이 나왔네요.

 

 

Pinterest로 들어와서 핀을 만들어 줍니다.

오늘도 사이트에서 저장은 되지 않아서 아래 4개의 디자인을 캡처해서 클릭하여 이미지 업로드를 해줬습니다.

아 그리고 이전에 핀터레스트에서 홍보한 것을 레드버블로 바로 이동하는 것에 대해 설명해드렸었는데

아래 박스에 레드버블 주소를 입력해주면 되더라구요. 아직 저도 초보라 좀 더 번거로운 방법을 알려드렸네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이렇게 오늘의 디자인을 업로드 해봤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