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기타 공유

메이플스토리 주니어 불독 잡아서 귀지를 얻어보자.

기혁00 2021. 5. 9. 18: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오늘은 주니어 불독으로 귀 장식 지력 주문서 10%를 얻을 수 있을까? 에 대한 대답을 가져왔습니다.

 

아래 글은 찰리중사 물물교환 전리품 정리에 관한 내용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메이플랜드] 오르비스 찰리중사 물물교환 전리품 정리

오르비스의 찰리중사에게 각 재료 100개를 모아 랜덤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로 귀 장식 지력 주문서 10%를 얻어보려고 시도한 것도 있으니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메

kihyuk1569.tistory.com

 

.

 

 

먼저 영상으로 결과를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영상부터 준비 해왔습니다! 

귀장식 지력주문서 10% 가격도 수천만원에 달하는 데다가 완작을 하는데 수 십장이 필요한데 물량도 부족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한 번 주니어 불독을 통해 얻어보는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주니어불독은 시련의동굴에서 많은 분들이 사냥하고 계실 것이기 때문에 이런 분들께 필요없으시다고 하시면 받기도 하구요. 안 주우신 분도 계셨네요 ㅠㅠ 심도 써드릴 겸 갔습니다. 

안 주우신 분들도 있었고 많이 주우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와우 이분은 많이 주우셔서 제가 감격의 눈물을 흘렸네요 ㅠ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심을 드리고 또 다른 채널로 이동!

다음에 만나뵌 분도 많이 주셔서 감동했습니당!

제가 생각한 귀지의 확률은 1%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 만개를 준비하려고 했는데요

사냥하시는 분들이 주시는 거로는 턱없이 부족했기에 나머지는 경매장에 가서 샀습니다!

 

경매장에 있는거 싹 쓸었네요.

그래서 찰리 중사앞에 와서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 교환

 

교환교환

또 교환 했지만 나온 귀 장식 지력 주문서 10%는 없었네요.. 

기타창도 잡템만 가득했구요.. 귀 장식 지력 주문서의 확률은 1%가 되지 않는거로..

다들 하지 맙시다.

 

이 아이템이 귀지작을 위해 주니어 불독의 송곳니를 모았던 아이템 인데요.

그냥 매일매일 귀 장식 지력 주문서 10% 올라오는거 보면서 조금씩 물량 모아서 완작 했습니다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