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캐시 아이템

21년 5.20 쥰 로얄 헤어쿠폰 , 믹염, 마네킹정리

기혁00 2021. 5. 21. 2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요번에는 쥰 로얄 헤어쿠폰 및 믹염 마네킹이 출시 되어서 소개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먼저 쥰 로얄 헤어쿠폰 여자꺼 부터 소개드리겠습니다.

여자헤어의 구성은 달달베리, 별구름, 깜찍 뿔뿔이, 소슬, 숲의 요정, 슈가 캔디네요

여기서 제 눈에는 달달베리, 별구름, 소슬 헤어가 괜찮은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은 소슬헤어는 별로라네요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별구름 달달베리 소슬 숲의요정 깜찍 뿔뿔이 슈가 순서 네요~

다음으로 남자헤어의 구성입니다.

남자헤어의 구성은 블랑 , 블링 에반 , 체스, 스콘, 숲의 요정 , 바다헤어로 구성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남자꺼는 숲의요정 빼고는 다 이쁘게 나온 것 같은데.. 제 눈에는 다 비슷비슷 해보이네요

 

다음으로 믹스염색 쿠폰이예요 

이번에 황금마차에서 커스텀 염색 쿠폰을 줬음에도 믹스염색 쿠폰이 출시되었네요.

사용 기간은 일 주일 이니까 구매 후 빠르게 쓰셔야겠어요!

다음으로 마네킹인데요 마네킹세트는 항상 빠지지 않는 품목이죠

마찬가지로 사용 기간이 일 주일이니까 빠르게 쓰셔야 되겠어요!

여기까지 쥰 로얄 헤어와 함께 나온 캐시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캐시아이템 포스팅 부터는 역대 헤어쿠폰에 대해서 거슬러 올라가는 시간을

에 대해서 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