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캐시 아이템

메이플스토리 스라벨 98기 정리

기혁00 2021. 5. 29. 20: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이번에 메이플에 98기 스라벨이 나와서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판매 기간은 2021년 5월 27일 목요일 오전 10시 ~ 2021년 6월 16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 입니다.

 

다음 스라벨 입니다.

스라벨 모자는 로즈 블렌딩

스라벨 남자 한벌옷  실론티타임

스라벨 남자 한벌옷  다즐링 티타임

스라벨 망토 퓨어 딜라이트

스라벨 남자 신발 애플 브리즈

스라벨 여자 신발 베리 브리즈 

스라벨 무기 퓨어 로즈 머들러 입니다.

이번에는 한벌옷이랑 신발이 성별 구분지어 나왔네요.

 

 

 

 

다음은 스라벨 세트를 모두 모았을 때 얻을 수 있는 의자 숲속의 티파티 입니다.

이번 스라벨과 스라벨 의자 모두 전체적으로 이쁜 것 같네요.

이외에 잡라벨로는 새로나온 아이템들로 많이 구성 되었네요.

동글 도넛 머리띠/ 퐁퐁 도넛 머리띠/ 도넛 쇼핑백/ 도넛 파티/ 사르르 도넛/ 퐁당 핑크 도넛

달콤 펭귄 아이스/ 상큼 펭귄 아이스/ 상큼 달콤 펭귄즈/

이외에 달콤 펭귄 후드/ 달콤 펭귄 인형옷/ 달콤 펭귄 장갑/ 동글 홍조/ 레드 드레시 리본/ 

어깨 위 블랑슈/ 엔젤윙 슈즈/ 노을다솜 반팔티/ 핫핑크 멜빵바지/ 스카우터가 나왔네요!

 

이번 로얄스타일은 스라벨도 이쁘고 잡라벨도 신규아이템으로 구성되어서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저도 이번에는 로얄 좀 까야겠습니다. 로얄을 까게 된다면 영상을 찍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