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보 공유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기혁00 2021. 9. 6. 09: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오늘부터 국민지원금 신청기간이어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국민 지원금 내용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1.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2.저소득층 추가 지원금

3.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4.소상공인 손실보상

5.상생소비지원금

 

먼저 대부분이 해당되실 사항이고,

제가 신청하려고 하는 국민지원금 이기도 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온라인 신청은

카드사 홈페이지, 상품권 홈페이지, 앱 에서 신청이 가능하네요~

저는 롯데카드를 쓰고 있어서 롯데카드를 통해 신청해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롯데카드를 검색하구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롯데카드로

간편하게 국민지원금 신청하세요 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클릭해줍니다.

 

클릭하면 위와 같은 국민지원금 신청화면이 나옵니다.

신청은 오늘 9월 6일부터 이고, 첫 주는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으로 5부제로 시행되네요~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본인인증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폰, 카드, 공동인증서 총 3가지 방법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하셨으면 약관동의를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동의 체크 후 대상조회를클릭해줍니다.

그 후 이렇게 국민지원금 조회결과가 나옵니다.

이름 사용가능지역 확인 하시고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