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블

레드버블을 이용한 무자본 부업! 1편-캔바 사용하기

기혁00 2021. 4. 20. 21: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이번에는 레드버블을 이용한 무자본 부업을 제가 일주일동안 해보면서 아직 수익은 나지 않았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생각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든분들이 따라하실 수 있도록 처음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일 주일 동안 매일 1~2개씩 디자인을 만들어서 레드버블 사이트에 올려보았습니다.

 

 

먼저 제가 사용한 디자인 만드는 툴은 캔바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www.canva.com/ko_kr/create/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 위에 보이는 가입 클릭

 

가입을 클릭하면 Canva 시작하기가 나옵니다.

저는 Google로 로그인이나 Facebook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 이메일계정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홈으로 돌아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디자인 만들기를 클릭

 

디자인 만들기를 클릭하면 만들려고 하는 디자인의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2000은 가로길이 뒤에 보이는 3000은 세로길이 입니다.

여러분들이 하고싶은 디자인에 맞춰서 크기 지정 후 새 디자인 만들기 클릭

 

새 디자인 만들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배경을 먼저 만든 후 텍스트를 사용해서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 스타일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 디자인을 따라해 보고 싶으신 분은 배경을 클릭

배경을 클릭하면 이렇게 여러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저는 불이 마음에 들어서 불을 선택했습니다.

 

그 후 텍스트로 넘어가서 쓰고싶은 단어와 글씨체 등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아래와 같은 글씨체에 Watchout FIre 이라는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불조심 이라는 뜻을 의도한건데

불조심을 Watchout Fire 이런 식으로 쓰지는 않네요..

텍스트까지 입력 하셨으면 다운로드를 선택 후 디자인을 다운로드 해주면 캔바를 통한 디자인 뽑기 완성 입니다.

 

 

여기까지 레드버블을 통해 부업하기 1편 캔바 사용하기 였습니다.

다음은 레드버블과 연동해야 될 페이팔 계정가입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