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캐시 아이템

메이플스토리 스라벨 100기 정리

기혁00 2021. 7. 22. 11: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이번에 스라벨 100기가 새로 나와서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판매기간입니다.

판매는 2021년 7월 22일부터 2021년 8월 11일까지 진행되네요.

다음은 스페셜라벨입니다.

이번 스페셜라벨의 이름은

리스항구의 추억이네요.

이번 스페셜라벨은 모자, 한벌옷,

망토, 신발, 무기로 구성되어 있네요.

모자 블루밍 오션

한벌옷 파란 물보라, 파란 물결

망토 블루밍 버블

신발 설레는 시작

무기 진주빛 기억

이번 스라벨은 여름에 맞춰서

파란 컨셉으로 나왔네요.

다음은 스라벨 5종을 모두

수집하면 얻을 수 있는

의자 리스항구의 추억입니다.

의자는 휴양지의 느낌으로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다음 이번 로얄에서

새로 나온 아이템 입니다.

쫑긋 헤네시스 / 헤네시스 나들이 / 버섯의 노래 /

꿈꾸는 오솔길 / 헤네시스 채집가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이외에 이번에 나오는 아이템으로는 발그레발그레 /

토끼귀 / 퍼니펀치요요 / 특대 사이즈 와이셔츠 / 핑크 다이빙 마스크

/ 스카이 다이빙 마스크 / 스카이 스쿠버다이빙 / 뽀그리 오리

/ 짝짝이 반바지/ 그린 냥이 티셔츠 / 트윙클 글리터가 있는데요.

오랜 기간동안 안 나와서 비쌌던 아이템인 퍼니펀치 요요가 나와줬네요.

다음은 이번에 새로 나온

코디추천이라는 항목입니다.

잡라벨, 마라벨도 함께 코디추천이 나온

것을 보아 앞으로 신규 로얄이 나올 때마다

코디추천을 해줄 것으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라벨 코디추천중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으시면 함께 입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헤네시스 소풍 세트도 코디추천이 나왔구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많은 코디추천이 있네요.

이번에는 넥슨이 새로 코디추천이라는

아이템을 내고 좀 더 정성을 쏟은 모습이 보이네요.

오늘의 스라벨 소개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