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캐시 아이템

21.7.15 어거스트 로얄 헤어 쿠폰, 믹염, 마네킹 정리

기혁00 2021. 7. 15. 20: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요번에는 어거스트 로얄 헤어쿠폰 및 믹염 마네킹이

출시 되어서 소개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먼저 어거스트 로얄 헤어쿠폰 여자꺼 부터 소개드리겠습니다.

여자헤어의 구성은 멜로우, 애쉬 버블리, 매직 엘라,

꽃송이, 과즙팡팡, 라일락 헤어네요

이번 로얄헤어쿠폰은 역대급으로 혜자로 나온 것 같네요

멜로우 애쉬 버블리 매직 엘라까지 해서 꽝 반 당첨 반 인 쿠폰이네요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매직 엘라 멜로우 애쉬 버블리 과즙팡팡 꽃송이 라일락 순이네요

 

 

다음으로 남자헤어의 구성입니다.

남자헤어의 구성은 포르테, 애쉬 페르, 민트

밀크캔디, 동그라미, 구르미헤어로 구성되어있네요.

이번에는 남자헤어도 이쁜 것들이 많이 나온 느낌입니다.

포르테 애쉬 페르 민트 헤어가 이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애쉬 페르, 포르테, 민트, 밀크캔디, 구르미, 동그라미 순이네요

 

다음으로 믹스염색 쿠폰이예요 

오늘부터 21일까지 딱 7일 판매하네요.

사용 기간은 일 주일 이니까 구매 후 빠르게 쓰셔야겠어요!

다음으로 마네킹인데요 마네킹세트는 항상 빠지지 않는 품목이죠

마찬가지로 오늘부터 21일까지 7일동안 판매를 하네요

이쁜 헤어가 많으니까 필요하신 분은 마네킹 얼른 쓰셔야겠어요

여기까지 어거스트 로얄 헤어와 함께 나온 캐시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