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캐시 아이템

21.6.17 줄라이 로얄 헤어 쿠폰, 믹염, 마네킹 정리

기혁00 2021. 6. 17. 1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요번에는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 및 믹염 마네킹이 출시 되어서 소개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먼저 줄라이 로얄 헤어쿠폰 여자꺼 부터 소개드리겠습니다.

여자헤어의 구성은 멜로디, 미디 신비, 큐티베리,

괴도 팬텀, 프림로즈, 설탕소녀 헤어네요

미디 신비가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있는데 미디 신비가 나왔군요.

제 눈에는 이번 헤어는 멜로디랑 미디 신비가 이쁜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멜로디 미디 신비 큐티 베리 프림로즈 설탕소녀 괴도팬텀 순이네요

 

다음으로 남자헤어의 구성입니다.

남자헤어의 구성은 멜로딘 , 루야, 포도맛 , 괴도 팬텀,

바로등교, 블링 토벤 헤어로 구성되어있네요.

이번 남자헤어도 저번 로얄 헤어처럼 남자헤어는

다 비슷하게 나온 것 같네요 색깔만 다른느낌이예요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포도맛 바로등교 루야 블링 토벤 멜로딘 괴도 팬텀 순이네요

다음으로 믹스염색 쿠폰이예요 

오늘부터 23일까지 딱 7일 판매하네요.

사용 기간은 일 주일 이니까 구매 후 빠르게 쓰셔야겠어요!

 

다음으로 마네킹인데요 마네킹세트는 항상 빠지지 않는 품목이죠

마찬가지로 사용 기간이 일 주일이니까 빠르게 쓰셔야 되겠어요!

여기까지 줄라이 로얄 헤어와 함께 나온 캐시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캐시아이템 포스팅 부터는 역대 헤어쿠폰에 대해서 거슬러 올라가는 시간을

에 대해서 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