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캐시 아이템

메이플스토리 스라벨 101기 정리

기혁00 2021. 8. 29. 15: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혁입니다.

이번에 메이플스토리 스페셜라벨 101기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먼저 판매기간입니다.

이번 로얄스타일의 판매기간은 2021년 8월 19일 부터 2021년 9월 8일까지네요.

다음은 스라벨 101기의 외형입니다.

먼저 이름은 바다와 해바라기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모자는 해바라기꽃모자, 해바라기 꽃핀

한벌옷은 해바라기 해변가 (남), 해바라기 해변가(여),

망토는 해바라기 꽃비

신발은 해바라기 꽃신

무기는 해바라기 큰송이네요.

다음은 로얄스타일 5종을 모두 모았을 때

얻을 수 있는 의자 바다와 해바라기 입니다.

 

다음은 이번에 새로 나온 잡라벨의 구성입니다.

상큼 복숭아, 복숭아 젤리, 퐁퐁 복숭아,

복숭아 신발, 납작 복숭아로 복숭아 세트로 구성되어있네요.

이외에 같이 출시된 아이템으로는

하트콩콩, 커스드 헌터 후드, 커스드 헌터, 커스드 헌터 망토,

커스드 보우, 커스드 헌터 신발, 전설의 어인,

로맨틱 LED 선글라스, 미니바니 팬츠, 냐옹냐옹 티셔츠, 살려줘요 상어님으로

비쌌던 커스드 헌터 세트가 재출시 되었네요.

100기와 마찬가지로 이번 스라벨

101기에도 코디추천이 나왔습니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내줄 예정인가 봅니다.

스페셜라벨의 코디추천 입니다. 이쁜 것들이 많으니

코디를 잘 못 하시는 분이라면 따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이번에 신규로 나온 복숭아 세트의 코디추천 입니다.

마찬가지로 이쁜 것들이 많으니 따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스라벨 소개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